gohere.kr 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gohere3 | gohere.kr report

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gohere3

본문 바로가기

goher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7:07

본문




Download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5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TC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NO me-too !
경영전술사례(instance)分析
_SLIDE_2_

CONTENTS
HTC이슈分析

성장과정

성공요인

2. 문제제기

3. 전술제시

HTC사례(instance)分析
_SLIDE_3_

CHAPTER
HTC 이슈 分析
_SLIDE_4_
이슈分析

1997년
2000년
2007년
HTC 성장과정
개발.제조전문 (ODM)
브랜드사업자

이동통신

스마트 폰

PC

휴대용PC

사업모델
산업
核心제품
_SLIDE_5_
HTC 성장과정

1997년
2000년
2007년

개발.제조전문 (ODM)
브랜드사업자

사업모델
97년 휴대용 PC개발-제조 전문업체(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휴대용 PC를 만들고 싶다고 MS에게 제안

MS는 HTC가 휴대용PC 개발을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

MS의 소프트웨어 노하우를 전수

2000년에 들어서 HP의 iPAQ 인기상품을 제조

영업 이익이 흑자로 전환됨과 동시에 PDA 제조 업체로서 이름을 알리기 스타트
核心역량은
이슈分析
_SLIDE_6_
※ 리얼옵션적사고
기업이 未來의 核心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단계적 투자
이슈分析
_SLIDE_7_
HTC 성장과정

1997년
2000년
2007년

개발.제조전문 (ODM)
브랜드사업자

사업모델
ODM 사업 영역(1~2단계)
브랜드 단말 제조사 사업 영역(3단계)
상품
기획
개발
제조
판매
A/S
DM characteristic(특성)상 고객마다 맞춤형(Customization) 差別화된 제품을 공급HTC는 제조까지만, 판매, a/s는 통신 사업자 또는 제조사들이 담당

1-1 성장과정
_SLIDE_8_

2007. 04
판매, A/S를 하게 되면서 영업이익률은 떨어지게 되고, 주가 역시 반 토막
1400

1200

1000 …(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