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7:07
본문
Download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HTC,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5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TC,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TC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NO me-too !
경영전술사례(instance)分析
_SLIDE_2_
CONTENTS
HTC이슈分析
성장과정
성공요인
2. 문제제기
3. 전술제시
HTC사례(instance)分析
_SLIDE_3_
CHAPTER
HTC 이슈 分析
_SLIDE_4_
이슈分析
1997년
2000년
2007년
HTC 성장과정
개발.제조전문 (ODM)
브랜드사업자
이동통신
스마트 폰
PC
휴대용PC
사업모델
산업
核心제품
_SLIDE_5_
HTC 성장과정
1997년
2000년
2007년
개발.제조전문 (ODM)
브랜드사업자
사업모델
97년 휴대용 PC개발-제조 전문업체(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휴대용 PC를 만들고 싶다고 MS에게 제안
MS는 HTC가 휴대용PC 개발을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
MS의 소프트웨어 노하우를 전수
2000년에 들어서 HP의 iPAQ 인기상품을 제조
영업 이익이 흑자로 전환됨과 동시에 PDA 제조 업체로서 이름을 알리기 스타트
核心역량은
이슈分析
_SLIDE_6_
※ 리얼옵션적사고
기업이 未來의 核心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단계적 투자
이슈分析
_SLIDE_7_
HTC 성장과정
1997년
2000년
2007년
개발.제조전문 (ODM)
브랜드사업자
사업모델
ODM 사업 영역(1~2단계)
브랜드 단말 제조사 사업 영역(3단계)
상품
기획
개발
제조
판매
A/S
DM characteristic(특성)상 고객마다 맞춤형(Customization) 差別화된 제품을 공급HTC는 제조까지만, 판매, a/s는 통신 사업자 또는 제조사들이 담당
1-1 성장과정
_SLIDE_8_
2007. 04
판매, A/S를 하게 되면서 영업이익률은 떨어지게 되고, 주가 역시 반 토막
1400
1200
1000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