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크리에이티브의 concept(개념)과 戰略 > gohere3 | gohere.kr report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크리에이티브의 concept(개념)과 戰略 > gohere3

본문 바로가기

goher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크리에이티브의 concept(개념)과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0:17

본문




Download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의 개념과 전략.hwp





7) 사실을 말해야 한다.
크리에이티브 strategy

I. 크리에이티브의 槪念

먼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논하기 이전에 좋은 광고란 ...


[광고 크리에이티브 strategy] 크리에이티브의 槪念과 strategy




목차

* 크리에이티브 strategy

Ⅰ. 크리에이티브의 槪念

Ⅱ.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준비

Ⅲ.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발상법

Ⅳ. 크리에이티브 strategy의 수립

Ⅴ. 표현目標(목표)

Ⅵ. 크리에이티브 콘셉트

1. 크리에이티브 콘셉트
2. 제품 콘셉트

Ⅶ. 크리에이티브 strategy

1. USP strategy
2. SMP strategy
3. 상표 이미지 strategy
4. 포지셔닝 strategy
5. 크리에이티브의 전술
1) 무엇을 포지셔닝할 것인가?
2) 타깃에 맞는 표현strategy을 수립한다.
3)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준다.
7) 사실을 말해야 한다.
9) 생활의 단면을 보여준다.
8) 제품의 이미지를 고급화한다.
4) 빅 아이디어를 찾는다.
5) 독창성 있는 표현을 한다. 즉 광고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 하며,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광고이어야 한다.
9) 생활의 단면을 보여준다. 광고는 과학과 예술의 만남,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의 만남, 이성과 감성의 만남, 감독과 배우의 만남으로 표현한다면 후자는 크리에이티브라 할 수 있따
광고는 예술과 다르게 소비자를 설득하려는 뚜렷한 목적이 있따 그런데 대체로 소비자는 광고 메시지에 대해 귀를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기술적인 strategy, 기술전술이 요구되고, 구체적인 설득기술이 필요하다.
크리에이티브 strategy

I. 크리에이티브의 槪念

먼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논하기 이전에 좋은 광고란 어떠한 것인지를 알아볼 필요가 있따
광고란 소비자들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흘려보내고 있따 따라서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어렵고, 다량의 정보의 홍수 속에서 공해로 느낄 수밖에 없다.
4) 빅 아이디어를 찾는다.
6) 확실한 약속을 한다.
5) 독창성 있는 표현을 한다.
6) 확실한 약속을 한다. 광고가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에게 이점을 주는 광고이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광고의 기획부터 철저하게 과학적으로 analysis(분석) 되어야한다.



Download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의 개념과 전략.hwp( 56 )


순서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크리에이티브의 concept(개념)과 戰略
[광고%20크리에이티브%20전략]%20크리에이티브의%20개념과%20전략_hwp_01.gif [광고%20크리에이티브%20전략]%20크리에이티브의%20개념과%20전략_hwp_02.gif [광고%20크리에이티브%20전략]%20크리에이티브의%20개념과%20전략_hwp_03.gif [광고%20크리에이티브%20전략]%20크리에이티브의%20개념과%20전략_hwp_04.gif [광고%20크리에이티브%20전략]%20크리에이티브의%20개념과%20전략_hwp_05.gif [광고%20크리에이티브%20전략]%20크리에이티브의%20개념과%20전략_hwp_06.gif

[광고 크리에이티브 strategy] 크리에이티브의 槪念과 strategy
목차

크리에이티브 strategy

Ⅰ. 크리에이티브의 槪念

Ⅱ.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준비

Ⅲ.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발상법

Ⅳ. 크리에이티브 strategy의 수립

Ⅴ. 표현目標(목표)

Ⅵ. 크리에이티브 콘셉트

1. 크리에이티브 콘셉트
2. 제품 콘셉트

Ⅶ. 크리에이티브 strategy

1. USP strategy
2. SMP strategy
3. 상표 이미지 strategy
4. 포지셔닝 strategy
5. 크리에이티브의 전술
1) 무엇을 포지셔닝할 것인가
2) 타깃에 맞는 표현strategy을 수립한다. 광고는 소비자를 설득시키기 위해 합리적인 내용만 전달하는 것…(skip)

설명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크리에이티브의 concept(개념)과 戰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의 개념과 전략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의 개념과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 개념과 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크리에이티브,개념과,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3)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준다.
8) 제품의 이미지를 고급화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