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의 컨셉과 박카스와의 差別(차별) 화 책략,IMCprogram 성과,평가,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8:36
본문
Download : 비타500의 컨셉과 박카스와의 차별화 전략,IMC프로그램 성과,평가,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ptx
설명
비타500의 컨셉과 박카스와의 差別(차별) 화 책략,IMCprogram 성과,평가,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순서
비타500의 컨셉과 박카스와의 차별화 전략,IMC프로그램 성과,평가,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 비타500의 컨셉과 박카스와의 차별화 전략,IMC프로그램 성과,평가,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인문사회레포트 , 비타 컨셉과 박카스와 차별화 전략 IMC프로그램 성과 평 시사점 나아갈 방향
_SLIDE_1_
비타500
_SLIDE_2_
제품 컨셉
박카스와의 discrimination화 戰略
IMC 호로그램
IMC 호로그램 성과 및 평가
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토론
목차
_SLIDE_3_
비타500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마시는 비타민C 함유 드링크
제품컨셉
_SLIDE_4_
박카스와의 discrimination화 戰略
_SLIDE_5_
광고(TV광고)
IMC호로그램
_SLIDE_6_
IMC호로그램
무카페인 강조
광고(TV광고)
_SLIDE_7_
IMC호로그램
착한 이미지
광고(TV광고)
_SLIDE_8_
IMC호로그램
2)판매촉진
_SLIDE_9_
IMC호로그램
2)판매촉진
현장경품
_SLIDE_10_
IMC호로그램
2)판매촉진
이벤트
_SLIDE_11_
IMC호로그램
2)판매촉진
해외 여행 프로모션
_SLIDE_12_
IMC호로그램
2)판매촉진
기부(착한일)
_SLIDE_13_
IMC호로그램
3)퍼블리시티
_SLIDE_14_
IMC호로그램
3)퍼블리시티
Internet기사
_SLIDE_15_
4)PR
IMC호로그램
_SLIDE_16_
IMC호로그램 성과 및 평가
웰빙 트렌드에 맞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 드링크제
→ 드링크시장의 새로운 선도change(변화)
착한 이…(skip)
비타500의 컨셉과 박카스와의 差別(차별) 화 책략,IMCprogram 성과,평가,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Download : 비타500의 컨셉과 박카스와의 차별화 전략,IMC프로그램 성과,평가,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ptx( 83 )
비타,컨셉과,박카스와,차별화,전략,IMC프로그램,성과,평,시사점,나아갈,방향,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