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PIC]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전통을 오늘에 맞게 > gohere3 | gohere.kr report

[PIC]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전통을 오늘에 맞게 > gohere3

본문 바로가기

goher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IC]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전통을 오늘에 맞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2:21

본문




Download :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전통을 오늘에 맞게.ppt




Download :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전통을 오늘에 맞게.ppt( 90 )


설명
국순당마케팅전술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20백세주전통을%20오늘에%20맞게_ppt_01.gif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20백세주전통을%20오늘에%20맞게_ppt_02.gif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20백세주전통을%20오늘에%20맞게_ppt_03.gif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20백세주전통을%20오늘에%20맞게_ppt_04.gif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20백세주전통을%20오늘에%20맞게_ppt_05.gif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20백세주전통을%20오늘에%20맞게_ppt_06.gif










국순당마케팅전략 ,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전통을 오늘에 맞게경영경제레포트 ,


1.상황분석
2.marketing 목표(goal)
3.marketing 전략(戰略)
4.marketing 믹스별 실행계획
5.예상손익계산서
부록 : 참고資料



전반적 시장 展望(전망) Ⅰ

전통약주 시장의 두드러진 성장률 예상
(향후 5년간 23% 성장세 예상)
-소득 증대와 건강에 대한 인식의 확산
-메이저 주류 업체들의 시장참여가 적극적인 시장참여

전반적 시장 展望(전망) Ⅱ

전통약주 시장내의 젊은 층 음주
인구 급증
-2~30대 젊은 층의 전통약주 브랜드에 대한 관심 증가

시장개발전략(戰略) Ⅰ

표적시장으로 20대 초중반의 젊은 층을 목표(goal)로 전략(戰略) 선택
우리 제품 내 고객 중 낮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젊은 층의 전통주에 대한 관심 증가

그러므로 젊은 층을 표적시장으로 선택

Price

초기는 고급 이미지 유지 위에 고가 및 무할인 전략(戰略) 고수 => 고가격 전략(戰略)
그러나 점차 경쟁제품이 많이 나오고 수요층도 가격에 민감한 젊은층에까지 확대되므로 가격이 하락해야 함
가격인하나 가격할인이 현실적으로 불가능 – 고급술의 이미지를 해칠 수 있다

대학가 백세주 주점 설치
대학가에 백세주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대학가 백세주 주점을 설치
- 기존의 백세주 주막은 유흥가에서 …(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전통을 오늘에 맞게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