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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 정리(整理) 資料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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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DirectX Report.zip





Point : 픽셀을 그대로 출력
None : 없음
Linear : 픽셀을 약간 뭉개서 출력

1. 들어가기전에


dev->SetTextureStageState(1,D3DTSS_COLORARG2,D3DTA_CURRENT);
7. 사원수
2. Visual Studio 설정 및 주의사항
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 정리(整理) 資料입니다.
2. Visual Studio 설정 및 주의사항
Border Color : 테두리 색깔을 넘어가면 테두리 색이 칠해짐

어드레스 모드(Address Mode)

<중 략>


속성페이지에서 C/C++의 일반에서 추가 디렉토리를 설정하면 다른 디렉토리에 있는 라이브러리들을 가져다가 쓸수있다.

(도구 -> 옵션 -> VC++ 디렉터리) -> 속성 페이지


밉맵 : 크기가 여러가지(작고 , 중간 , 아주큰) 텍스쳐를 여러개 준비해서 거리에 따라 텍스쳐를 달리 적용함.
DirectX를 사용하면서 定義(정이) 적으로 중요한 부분은 굵음(Bold)체로 강조하였음.

Download : DirectX Report.zip( 49 )


9 . 텍스처

dev->SetTextureStageState(0,D3DTSS_COLOROP,D3DTOP_SELECTARG1);
[밉맵 필터]
Clamp : 맨 끝의 픽셀의 컬러값이 이어짐

DirectX, 소스코드, 게임, 게임 프로그램, 게임 프로그래밍
Device->SetTextureStageState(0,D3DTSS_COLOROP,D3DTOP_SELECTARG1);





6. 광원
1. 들어가기전에
DirectX Report-2208_01.jpg DirectX Report-2208_02_.jpg DirectX Report-2208_03_.jpg DirectX Report-2208_04_.jpg DirectX Report-2208_05_.jpg

5. 디버깅하기
다. 중요한 자료도 많고 발표 하실때 참고할 자료도 많으니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evice->SetTextureStageState(0,D3DTSS_ALPHAARG0,D3DTA_TEXTURE);
프로그램을 구현하기위한 DirectX 일부 소스는 표안에 들어가있음.

MSDN에서는 Remark를 제공하는데 이곳은 함수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쓴 사람들이 어떤식으로 사용해야하는지를 알려준다.

dev->SetTextureStageState() 함수는 텍스쳐의 합성방법을 定義(정이)한다.

4. 인덱스란?
Wrap : 반복
10. 참고사항
[목차]

만든 다이렉트X버전이 2008년도의 버전이라면 위의 도구->옵션-> VC++ 디렉터리에서 2008년도의 다이렉트X버전으로 바꾸어 주어야 다른 비쥬얼 스튜디오 environment(환경) 에서 제데로 된 작동이 된다.

프로젝트 템플릿(프레임워크) : 프로젝트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스 코드(바로 실행이 가능)

설명
//Diffuse 값이 없을때는 반드시 텍스쳐 스테이지 기본값을 바꿔줘야한다.


3. DirectX 기본 설명(explanation)
//기본값 : 텍스쳐 X 컬러 가 픽셀로 나옴.



Mirror : 뒤집어 지는 것

//D3DTA_CURRENT : 현재 앞에서 렌더링된 텍스쳐를 뜻함.
순서
만든 컴퓨터에서 프로젝트 실행은 되지만 다른 컴퓨터에서 프로젝트 컴파일에러가 날때 대부분은 대부분 라이브러리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것이다.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대학시절 강의들으면서 정리(整理) 한 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를 정리(整理) 한 資料입니다.
//D3DTA_SELECTARG1 : ARG값 1을 선택한다.

중요한 資料도 많고 발표 하실때 참고할 資料도 많으니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렌더링 파이프라인

대학시절 강의들으면서 정리한 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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