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NOTE의 홍보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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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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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GALAXY NOTE의 홍보方案
1.GALAXY NOTE 등장배경
2.전략(strategy)
3.아이폰4S VS GALAXY NOTE
비교分析(분석)
4.광고방법과 성과
안녕하십니까 제가 올린보고서는 GALAXY NOTE 홍보方案입니다. GALAXY NOTE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구매하려는 자신이없고 또 구매자들 모두 휴대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GALAXY NOTE를 홍보하여 GALAXY NOTE를 기능들이 좋다는걸 알아 구매할 수 있게 만들수있도록 만든 보고서입니다. 그러므로 저희도 사용층이 골고루 분포될수있도록 광고와 이벤트를 하여 골고루 분포될수있도록 만들어야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있는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은 거의 모든 휴대폰의 색상이고 무난하여 사용합니다.
다음은 GALAXY NOTE를 광고 전략(strategy)을 설명(explanation)하겠습니다. 그러므로 35살이상의 고객들을 잡기 위해서 쉬운이용방법과 액정이 커서 보기가 쉽고 터치하기가 쉽다는걸 보여주면 좋을꺼 같습니다. 하지만 무난한거말고 튀…(생략(省略))
GALAXY NOTE의 홍보대안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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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위 그래프를 보면 아이폰 사용층은 골고루 분포되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폰뒤에 고객의 이름을 생기면 자신만의 특별한폰이 되고 소중히 다루어서 A/S도 줄어들꺼라 생각합니다.
다음은 18~24살의 고객들은 어리고 자신만의 특별한걸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애플 제품에 대항할 수 있는 GALAXY NOTE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폰뒤에 고객들의 이름을 새겨드리는 이벤트를 하면 18~24살의 고객들이 늘어날꺼라 생각합니다.
먼저 GALAXY NOTE의 등장배경부터 전략(strategy), 아이폰4S와 비교分析(분석) 광고방법과 성과를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35살이상의 고객들의 불편한점을 생각해보면 스마트폰의 어려움과 눈이 안 좋은데 작은 액정 때문에 불편할수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위에서 그래프를 보면 알수있을만큼 GALAXY 시리즈가 애플에서 나온 제품보다 구매율이 낮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안드로이드 사용층을보면 25~34살 층이 제일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