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ho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9:44
본문
Download : d&shop.hwp
2. 선정 두 번째 이유 (배송 관련)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online 종합 쇼핑몰 `d&shop`이 고객만족을 위해 대한통운과의 제휴를 통한 일괄 배송 체계를 추진하고 있따
d&shop은 실시간 주문 배송 추적, 배송 택배 기사 실명제, 대한 통운 내 ꡐd&shop CS팀ꡑ 별도 구성 ,배송 도착 시 SMS 전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홈쇼핑과 농수산홈쇼핑은 우리닷컴이나 농수산이숍 등 기존 인터넷(Internet)쇼핑몰의 주소(URL)가 별도의 인터넷(Internet)쇼핑몰 브랜드 강화차원에서 내부적으로 교체론이 일기도 했다.
특히 교환 반품시 대한통운 택배 기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처리해줌으로써 일반적으로 online 쇼핑몰들이 취약했던 ꡐ반품ꡑ 등이 손쉬워져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3. 선정 세 번째 이유 (회원 관련)
다음 디앤숍의 회원수가 700만을 돌파했다.dshop , d&shop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온라인(online)쇼핑몰 현황과 daum의 d&shop紹介(소개)와 향후비젼등을 analysis(분석) 한 입니다.
d&shop(디앤숍, 대표 임방희, www.dnshop.com)은 …(To be continued )
d&shop
순서
dsho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d&shop.hwp( 51 )
온라인쇼핑몰 현황과 daum의 d&shop소개와 향후비젼등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다.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1) 사견 (조사이유)
2) online 쇼핑몰 내역
Ⅱ. Daum intro
1) Daum 연혁
2) Daum 비젼 & 사업내역
3) Daum 실적 보고
Ⅲ. d & shop intro
1) d & shop의 分析(분석)
3) d & shop 유통정보시스템
3) d & shop 쇼핑 비즈니스
4) d & shop의 4P
5) d & shop SWOT 分析(분석)
6) d & shop 경쟁사 分析(분석)
Ⅳ. conclusion
1) d & shop 향후 비젼
2) 보도data(資料)
3) 조사후 느낀 점.
Ⅰ. 서론
1) 사견 (조사이유)
1. 선정 첫 번째 이유
다음쇼핑은 포털 이미지가 강하다는 이유와 쇼핑몰 사업 강화를 위해 디앤샵으로 재출발했다. 인터넷(Internet) 인구 5명중 1명은 디앤숍을 이용하는 셈으로 기업소비자간거래(B2C)로는 국내 최고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