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직업관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4:06
본문
Download : 올바른 직업관에 대하여.hwp
」 나머지 한 사람은「나는 history(역사) 에 길이 남을 대성당을 짓고 있습니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올바른직업관에대하여 , 올바른 직업관에 대하여공학기술레포트 ,
올바른직업관에대하여
Download : 올바른 직업관에 대하여.hwp( 97 )
다.
첫 번째 사람은 직업에 대한 고통, 즉 일이란 싫고 힘 드는 것이고 고통스러운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때 한 사람이 말하기를 「나는 힘에 겨운 벽돌을 쌓고 있습니다. 이때 지나가는 한 신사가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다른 사람은 「나는 일당 20,000원을 받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고 했습니다.




B.T. 워싱턴이 「대서양 박람회 연설」에서 한 말
노동을 천하게 여기고 근로자의 존귀함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귀 아픈 훈계가 될 것이다.
참다운 직업관에 대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햇볕이 뜨겁게 내리쬐는 여름날 오후, 한 건축 장에서 3명의 근로자가 땀을 흘리며 벽돌을 쌓고 있습니다. 이 사고방식은 잘못된 …(省略)
레포트/공학기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공학기술,레포트
순서
설명
올바른 직업관에 대하여
그럼 자료(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신념은 자기 직업 또는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에 의해서 생기는 것이며 이 신념의 종류로는
첫째, 자기가 하는 일 또는 자기 직업으로 성공해야겠다는 신념
둘째, 자기가 하는 일이 사회 공익에 꼭 필요하다는 신념
셋째, 자기의 일을 꼭 할 수 있다는 신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