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한우촌 공급망 > gohere2 | gohere.kr report

한우촌 공급망 > gohere2

본문 바로가기

goher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우촌 공급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9:51

본문




Download : 한우촌 공급망.pptx






_SLIDE_5_
조합
거래
상인
가축
시장
도축장
도매시장
공판장
식육포장
처리업체
중 도매업체
2차
가공 업체체
대량급식처
정육점
대형할인점
요식업체
직매장
최종 소비자

한우농가
생산 및 출하단계(생 축)

도매 단계(지 육, 2,,4분도체)

소매 단계(정 육)

한우 전체 유통망
_SLIDE_6_
고객들은 무엇을 원하는가
고객의 니즈
여러 가지 고객 니즈에서 우선경쟁전술 총 3가지를 선정

1위 고기의 신선도와 안전성
2위 한우고기의 가격
3위 고기의 맛과 품질

`한우 소비자 30-50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최고의 품질만을 선호하는 줄 알았던 고객들, 그것보다 고기의 신선도와 안전성, 가격을 더 중요시 한다는 것을 파악

_SLIDE_7_
한우촌의 고객층은 최고급의 품질 1++등급

신선도, 안전성, 가격을 우선적
…(To be continued )
한우촌%20공급망_pptx_01.gif 한우촌%20공급망_pptx_02.gif 한우촌%20공급망_pptx_03.gif 한우촌%20공급망_pptx_04.gif 한우촌%20공급망_pptx_05.gif 한우촌%20공급망_pptx_06.gif


한우촌 공급망 , 한우촌 공급망경영경제레포트 , 한우촌 공급망




순서


Download : 한우촌 공급망.pptx( 7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한우촌 공급망


한우촌,공급망,경영경제,레포트

한우촌 공급망



다. _SLIDE_1_

한우촌 공급망

_SLIDE_2_
목차
1. 주제선정
2. 한우촌 공급망
3. 경쟁전술
4. 전술적합
5. 수요와 공급 불확실성
6. 공급망 성과 동인과 측정(measurement)지표
7. 결과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선정이유 1. 높은 유통마진
“농민들은 소 팔아서 중간상인들만 배 불린다고 하소연합니다. “
-MBC 뉴스데스크
마리당 유통마진 41.7%

공급 망 전체적 상생 결핍
특정 주체 불황 지속
힘이 없는 영세업체의 불공평
소비자가격의 지나친 비대화

업체 : 한우촌
기업위치 :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요식업체
_SLIDE_4_
한우 공급 망 선정 이유
선정이유 2. 한우 자급률 감소present condition과 수입산 소고기 증가 추세
179
203
224
198
245
290
1인당 연간 소고기 소비량 2xxx년 국민 1인당 기준 연간 8.8kg

1인당 소고기 수요 증가대비 한우의 자급률은 낮아지고 있다아
때문에 한우는 좋은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
Total 12,7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