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2:26
본문
Download : 미샤에 대해.doc
미샤프로젝트본문완성체 , 미샤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미샤프로젝트본문완성체
미샤의 외부환경과 기업내부를 分析(분석)하고 마케팅戰略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다. 하나의 브랜드만 파는 전문점을 만들어 직접 유통을 하면 거품을 뺄 수 있다는 생각이었다. 처음엔 잘못된 유통구조를 고치는 것부터 고민했다. 97년 ‘잎스‘화장품을 만들면서 그런 고민을 했지만 해답이 쉽게 잡히지는 않았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여성포털 ‘뷰티넷’이었다. 화장품의 모든 제품을 만들려면 시간도, 돈도 많이 필요했기 때문일것이다
2000년경 인터넷(Internet)이 보편화 되면서 잎스 화장품의 커뮤니티로 online 사이트를 만들었는데, 그 反應이 폭발적이었다. 그러자니 자본력이 부족했다.






설명
순서
Download : 미샤에 대해.doc( 24 )
1. 회사intro
2.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3. 기업 내부 분석
4. 미샤의 시장 적응 事例(사례) 및 향후 전술 제시
결국 제조사의 큰 손해 없이 소비자와 함께 이익을 공유하는 구조라 할 수 있다아
오랫동안 피죤 중앙연구소에서 화장품을 연구해 온 서영필 대표이사는 화장품 가격의 거품을 걷어 내자는 취지에서 이 사업에 나섰다. 하지만 그렇게 전문점을 채우려면 화장품의 종류별로 모든 라인업을 갖추어야 했다. 그때 고민의 결과는 전문 브랜드점이 필요하다는 것이었다. 인터넷(Internet) 판매를 모색하기 위해서 기존의 잎스 화장품을 매각하고 뷰티…(省略)
미샤에 대해
레포트/경영경제
미샤의 외부환경과 기업내부를 분석하고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