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의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3:56
본문
Download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hwp
(2) 서비스
가. 통합번호 서비스와 마일리지 및 멤버쉽…(To be continued )
교촌치킨의성공요인
설명
Download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hwp( 29 )






교촌치킨의 기업現況 및 비전 성공요인에 대해 analysis(분석) 한 data(資料)입니다.
교촌치킨의 기업현황 및 비전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교촌 치킨에서는 홍보를 위한 연 5회 정도의 시식회를 하고 있다 이는 홍보로만 국한되어 있지만 더 나아가 소비자의 reaction response 측정(測定) 과 제품 개발 및 改善(개선) 의 방법으로 쓰일 수 있도록 강화해야 한다. 예를 들어 치킨 배달시에도 코올 슬로우와 같은 샐러드 서비스를 하여 타 업계와 discrimination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킨다.교촌치킨의성공요인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영경제,레포트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Ⅰ. 서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1. 교촌치킨에 대하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2. 회사 introduct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3. 기업 내역 및 비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Ⅱ. 본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1. 교촌치킨의 성공strategy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1)環境(환경)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2) SWOT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
(3) SWOT분석에 따른 strategy방향과 기본strategy.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4) 4P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2. 교촌치킨과 BBQ와의 비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
3. 발전방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1) 제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2) 서비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3) 중대형 매장을 통한 귀족 marketi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Ⅲ. 결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
Ⅳ. 참고reference(자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
(1) 제품
가.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메뉴 개발
교촌 치킨은 우선, 지속적인 소비자조사를 통한 소비자의 욕구를 조사하여 이를 통한 욕구의 반영 및 改善(개선) 을 해야한다.
나. 부수적인 샐러드 서비스(코올 슬로우)
소비자의 가격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지므로, 가격 타당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만족도와 discrimination화를 위하여 부수적인 서비스를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