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법,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 > gohere2 | gohere.kr report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법,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 > gohere2

본문 바로가기

goher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법,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20:22

본문




Download :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pptx





_SLIDE_4_
한국 경제의 키워드 “불황”
IMF 보다 심각한 수준의 불황

전세계적인 경기침체의 파급

경제성장률 급락

소비지 물가 상승

→계속적인 소비 환경의 악화
_SLIDE_5_
불황 = 소극적 marketing
호황기에...

_SLIDE_1_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marketing 방안(方案)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Ⅱ. 불황의 소비자 심리
Ⅲ. 효율적 marketing 방안(方案)
Ⅳ. marketing example(사례)
Ⅴ. conclusion
참고data(자료)
_SLIDE_3_
“Ronald Wilson Reagan”
경기후퇴 vs. 불황

: “ A recession is when your neighbor loses his
job. A depression is when you lose yours.”

“경기 후퇴란 이웃이 실직을 할 때이고, 불황은
당신이 실직할 때이다. .

3. 가격, 戰略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Download :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pptx( 61 )



불황시기의%20소비자%20심리와%20효율적%20마케팅%20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_pptx_01.gif 불황시기의%20소비자%20심리와%20효율적%20마케팅%20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_pptx_02.gif 불황시기의%20소비자%20심리와%20효율적%20마케팅%20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_pptx_03.gif 불황시기의%20소비자%20심리와%20효율적%20마케팅%20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_pptx_04.gif 불황시기의%20소비자%20심리와%20효율적%20마케팅%20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_pptx_05.gif 불황시기의%20소비자%20심리와%20효율적%20마케팅%20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_pptx_06.gif




순서
설명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법,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





불황시기,소비자,심리와,효율적,마케팅,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법,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 ,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안,효율적마케팅,불황의소비자심리경영경제레포트 , 불황시기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효율적마케팅 불황의소비자심리




_SLIDE_1_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marketing 방안(方案)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Ⅱ. 불황의 소비자 심리
Ⅲ. 효율적 marketing 방안(方案)
Ⅳ. marketing example(사례)
Ⅴ. conclusion
참고data(자료)
_SLIDE_3_
“Ronald Wilson Reagan”
경기후퇴 vs. 불황

: “ A recession is when your neighbor loses his
job. A depression is when you lose yours.”

“경기 후퇴란 이웃이 실직을 할 때이고, 불황은
당신이 실직할 때이다. “
_SLIDE_4_
한국 경제의 키워드 “불황”
IMF 보다 심각한 수준의 불황

전세계적인 경기침체의 파급

경제성장률 급락

소비지 물가 상승

→계속적인 소비 환경의 악화
_SLIDE_5_
불황 = 소극적 marketing
호황기에 하위 기업이 불황기 거쳐
상위 25%의 기업으로 성장한 example(사례) 의 공통점은

비용절감의 戰略 -` 소비 심리 자극하는 적극적 戰略
_SLIDE_6_
불황 극복 위한 6가지 marketing
1. 우량 고객 집중 발굴, 差別화된 서비스

2. 광고기 삭감만이 정답은 아닐것이다.

4. R&D는 신제품 출시위해 신축적으로

5. 효율적인 브랜드 자산의 이용과 관리

6. 불황기에는 유통채널도 변한다
_SLIDE_7_
소비자 심리의 중요성
Q :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까
A: - 불황에 소비자들의 마음은 어떠한가,
-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變化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
_SLIDE_8_
가격 민감
보상심리
적극적
정보수집
가치
가족
불안감
Ⅱ. 불황시의 소비자 심리
_SLIDE_9_
1) 가격에 민감
가격 민감
보상심리
적극적
정보수집…(skip)
다.
Total 12,7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