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닌텐도 > gohere1 | gohere.kr report

닌텐도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닌텐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7:56

본문




Download : 닌텐도 .pptx




순서



Download : 닌텐도 .pptx( 84 )




닌텐도







닌텐도%20_pptx_01.gif 닌텐도%20_pptx_02.gif 닌텐도%20_pptx_03.gif 닌텐도%20_pptx_04.gif 닌텐도%20_pptx_05.gif 닌텐도%20_pptx_06.gif



닌텐도,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닌텐도
닌텐도 , 닌텐도 기타레포트 , 닌텐도
설명
_SLIDE_1_

닌텐도

_SLIDE_2_
목차
제품선정이유

기업introduction

제품introduction

성공책략分析
소비자인식分析
블루오션책략
시장세분 & 표적시장
4P: 제품, 가격, 유통, 촉진
포지셔닝

위기 & 극복 책략
- 環境(환경)分析
- 극복책략
_SLIDE_3_
제품 선정 이유
2008년까지 닌텐도 Wii 압도적 1위
2009년 급격한 판매부진으로 2위로 하락


닌텐도 Wii의 성공책략과 위기 그리고 위기극복책략 分析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1945년 전
화투나 트럼프를 만들던 교토[京都]의 전통 기업으로 처음
1945년
야마우치 히로시가 오늘날의 게임기 업체 ‘닌텐도’설립
1985년
게임기 패미콤(Famicom) 발매
1990년
슈퍼패미콤(Super Famicom)발매
2002년
차세대 게임기 게임큐브(Gamecube)발매
2006년
한국에 현지 법인 설립
2007년
닌텐도 DS 한국 발매
2008년
닌텐도 Wii 한국 발매
기업 연혁
기업 사명
‘세계 각국의 더 많은 사람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것’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는데 주력

?닌텐도 Wii 탄생
_SLIDE_5_
제품introduction
버추얼 콘솔 : 클래식 비디오 게임 도입
최저소비책략만을 사용하는 대기모드상태로 누리망 24시간 접속
게임 이외에 개발한 소프트웨어, ‘채널’
[각 가定義(정의) tv에 채널을 늘린다]
Wii 리모컨을 한 손에 쥔 후 tv 화면을 향해 휘두르고, 비틀고, 화면을 가리키고
_SLIDE_6_
제품introduction
마리오 카트 Wii

Wii 핸들을 이용해 실제로 운전하는 듯한 느낌으로 조작가능
Wii Fit

몸의 밸런스 능력을 길러주는 요가,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트레이닝 가능
Wii Sports

Wii 리모컨을 손에 쥔 후, 실제 스포츠를 하듯 치고 던지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캐릭터가 똑같이 움직이는 스포츠 게…(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