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22:25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pptx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변수,지역적변수,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론 시장세분화 포지셔닝 소비자 경쟁사확인 경쟁우위선택 인구통계적 변수 지역적변수
설명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_SLIDE_1_
국제경영론
_SLIDE_2_
Segmenting 시장세분화
1. 인구통계적변수- 연령, 성별, 소득
2. 지역적변수-지역의 규모(인구)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설정- 지역 그리고 소득계층
Positioning 포지셔닝
1. 소비자analysis(분석)
2. 경쟁사확인
3. 경쟁우위선택
STP analysis(분석)
_SLIDE_3_
S- 1.인구통계적 변수
_SLIDE_4_
_SLIDE_5_
S- 2.지역적변수
베트남의 인구 8693만명(2xxx년 기준) 지금은 약9천만명 추정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pptx( 3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