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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소비의 실태(實態)를 통해 본 한국 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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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2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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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명품, 유혹의 샘
명품 소비의 reality(실태) 를 통해 본 한국 사회









_SLIDE_2_

1. 명품이란?
2. 한국인의 명품 소비reality(실태)
3. 명품에 대한 인식
-가격
4. 명품소비심리
- 의류,가방, 쥬얼리 등 ~ 메이커 커피
5. 과도한 명품 소비에 의한 폐해
6. 끊이지 않는 명품소비의 유혹
- 매체의 effect
- 언론의 effect
- marketing 수단으로의 effect
- 한국소비자의 특수성
7. conclusion

개 요
_SLIDE_3_
_SLIDE_4_
뛰어나거나 이름난 물건. 미국이나 中國, 日本(일본)에서는 고가제품, 잘 알려진 브랜드, 수입브랜드라는 뜻.




명품
1. 명품 이란??
오로지 우리나라에서만 ‘고급 수입 브랜드’가 ‘명품브랜드’ 라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음.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우리나라에는
명품에 대한 잘못된 정이가 퍼져있다

_SLIDE_5_



2. 한국의 명품 소비 reality(실태)
글로벌 시장에서의 명품 매출 증가량에 비해 확연히 증가한 한국명품시장의 매출


몇 년 사이 엄청나게 증가한
명품 주얼리 시장의 시advantage(장점) 유율과 매장 수
명품시장의 블루칩이 되어버린 한국
_SLIDE_6_
우리나라 국민의 80% 이상이 명품을 구매해 본 적이 있으며

여성이 남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명품
구매횟수가 많다

2. 한국의 명품 소비 reality(실태)
_SLIDE_7_



3. 명품 가격 실태
_SLIDE_8_

이미 우리 사회의 20-30대에게는
명품=고가품이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있다
3. 명품 가격 인식
_SLIDE_9_
4. 명품 소비 심리
_SLIDE_10_


명품을 갖는 것에 대해 한국인이 日本(일본)인에 비해 더 관대한 경향을 가지게 되었으며


명품 주얼리의 경우에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자기만족…(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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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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