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7:14
본문
Download : 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hwp
그러나 정보화시대의 주된 교육의 목적은 개개인의 창조적 사고능력과 급격한 사회變化(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의 계발입니다. 학생들에게 무조건적인 암기 보다는 독서, 자기계발, 취…(省略)
Download : 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hwp( 89 )
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
다. 비평준화제도는 필연적으로 학생과 학부모에게 보다 서열이 높은 학교 진학욕구를 가지게 함으로써 주입식, 암기식 교육에 치중하도록 합니다. 창조적 사고력은 광범한 독서와 다양한 경험으로부터 나올 수 있으나 비평준화지역 중학교 학생들은 아침부터 밤늦도록 교과서와 참고서 이외의 책을 볼 수 있는 시간이 없습니다. 부존자원이 부족한 우리나라의 경우 인적 자원을 效果적으로 발굴하기 위해 선발에서부터 양성에 이르기까지 경쟁력 있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하는 것입니다.고교평준화와사회평등과의관계 , 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사범교육레포트 ,



고교평준화와사회평등과의관계
레포트/사범교육
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을 밝히고 서술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지식과 정보화 사회에 대비하기 위하여 경쟁력 있는 학교교육의 필요성(必要性)을 주장합니다.
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
셋째, 교육에서의 경쟁력이 저하된다고 우려합니다.
설명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고교평준화와 사회평등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을 밝히고 서술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