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 gohere1 | gohere.kr report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0:44

본문




Download :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pptx





보건교육자의%20역량,보건교육의%20방법,건강%20증진%20보건정책,장애%20어린이,약시%20장애인_pptx_01.gif 보건교육자의%20역량,보건교육의%20방법,건강%20증진%20보건정책,장애%20어린이,약시%20장애인_pptx_02.gif 보건교육자의%20역량,보건교육의%20방법,건강%20증진%20보건정책,장애%20어린이,약시%20장애인_pptx_03.gif 보건교육자의%20역량,보건교육의%20방법,건강%20증진%20보건정책,장애%20어린이,약시%20장애인_pptx_04.gif 보건교육자의%20역량,보건교육의%20방법,건강%20증진%20보건정책,장애%20어린이,약시%20장애인_pptx_05.gif 보건교육자의%20역량,보건교육의%20방법,건강%20증진%20보건정책,장애%20어린이,약시%20장애인_pptx_06.gif




보건교육자,역량,보건교육,방법,건강,증진,보건정책,장애,어린,약시,장애인,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Special Challenges
특별한 도전들
_SLIDE_2_
책임 I: 보건교육을 위한 개인 및 지歷史(역사)회의 요구사항들을 평가
역량 A: 현행 건강 관련 자료(資料) 평가
역량 F: 획득 자료(資料)를 기초로 보건교육을 위한 요구사항을 이끌어 냄.

책임 Ⅲ: 보건교육의 방법, 교육중재활동, 및 프로그램(program]) 수행
역량 B: 보건교육 방법, 교육중재활동, 및 프로그램(program]) 을 전달하는 기법의 다양성을 설명(說明)
역량 C: 보건교육 방법, 교육중재활동, 및 프로그램(program]) 을 수행하는 방법의 다양성을 이용

책임 Ⅶ: 건강 및 보건교육에 대한 의사전달 및 주장
역량 B: 의사소통 방법 및 기법의 다양함을 적용
역…(skip)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Download :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pptx( 86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인문사회레포트 , 보건교육자 역량 보건교육 방법 건강 증진 보건정책 장애 어린 약시 장애인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