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0:44
본문
Download :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pptx






보건교육자,역량,보건교육,방법,건강,증진,보건정책,장애,어린,약시,장애인,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Special Challenges
특별한 도전들
_SLIDE_2_
책임 I: 보건교육을 위한 개인 및 지歷史(역사)회의 요구사항들을 평가
역량 A: 현행 건강 관련 자료(資料) 평가
역량 F: 획득 자료(資料)를 기초로 보건교육을 위한 요구사항을 이끌어 냄.
책임 Ⅲ: 보건교육의 방법, 교육중재활동, 및 프로그램(program]) 수행
역량 B: 보건교육 방법, 교육중재활동, 및 프로그램(program]) 을 전달하는 기법의 다양성을 설명(說明)
역량 C: 보건교육 방법, 교육중재활동, 및 프로그램(program]) 을 수행하는 방법의 다양성을 이용
책임 Ⅶ: 건강 및 보건교육에 대한 의사전달 및 주장
역량 B: 의사소통 방법 및 기법의 다양함을 적용
역…(skip)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Download :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pptx( 86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 , 보건교육자의 역량,보건교육의 방법,건강 증진 보건정책,장애 어린이,약시 장애인인문사회레포트 , 보건교육자 역량 보건교육 방법 건강 증진 보건정책 장애 어린 약시 장애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