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Task > gohere1 | gohere.kr report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Task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Tas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8:58

본문




Download :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ppt




교육에 관한 한 한국인들은 적극적 행위자들이다.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_ppt_01.gif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_ppt_02.gif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_ppt_03.gif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_ppt_04.gif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_ppt_05.gif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_ppt_06.gif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Task

Download : 교육현실과교육학의과제.ppt( 22 )





1.구성주의, , 2.한국 교육의 현주소, , 3.도구주의 교육,인간의 도구화, , 4.분단교육의 현실, , 5.교육학의 과제와 새로운 관점, , 6.교육 패러다임의 변화, , , FileSize : 1283K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현실 구성주의 도구주의교육 교육패러다임 분단교육



1.구성주의

2.한국 교육의 현주소

3.도구주의 교육,인간의 도구화

4.분단교육의 현실

5.교육학의 assignment와 새로운 관점

6.교육 패러다임의 change(변화)



-구성주의의 관점에서 생각해 본 우리나라 교육과정- 제6차 교육과정은 각 학교에서 학습자들의 characteristic(특성)과 요구, 학부모들의 요구, 지歷史(역사)회의 요구 등을 반영, 교육과정을 재구성하여 각 학교 나름대로 편성 ? 운영하도록 열어 놓았으나, 제7차 교육과정은 수준별 교육과정이라는 명목 아래 중앙에서 학생들의 수준을 획일적으로 나누어서 획일화 된 교육과정을 만들어 제시. ⇒ 7차 교육과정을 제시하는 것보다 교사들의 교육과정 재구성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는 획일화 된 교육과정보다 현장에서 교사들이 아동들의 얼굴을 보면서 만들어 가는 특색 있는 교육과정만이 개성화 된 인간을 기를 수 있기 때문이다 우라 나라에서 교육에 대하여 일가견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 없다. 첫째는 일인(日人)의 침범이고, 둘째는 민족의 분단으로 인해서 였다. ●거쳐온 지난 100년의 歷史(역사) 속에서 우리의 교육은 많은 피해를 받았고, 왜곡되었다. ●우리 교육은 다른 나라와 달리 색다른 characteristic(특성),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아 남달리 높은 국민의 교육열, 교육에 대한 공공의식의 결여가 그 것이다.…(省略)
순서
1.구성주의, , 2.한국 교육의 현주소, , 3.도구주의 교육,인간의 도구화, , 4.분단교육의 현실, , 5.교육학의 Task 와 새로운 관점, , 6.교육 패러다임의 변화, , , 다운로드 : 1283K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현실,구성주의,도구주의교육,교육패러다임,분단교육,사범교육,레포트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