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힐리스(heelys) 신발의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0:40
본문
Download : [A+] 힐리스(heelys) 신발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하지만 인라인 스케이트에 비하여 거의 유사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다
(2). 사용 숙지의 문제
▶ 어느 누구든지 신발을 신고 다니는데 걸어다니는 방법을 배우지는 않는다. 또한 주 5일 근무제 확산은 사회·경제·culture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影響을 끼침은 물론, 우리의 생활양식(lifestyle)을 더욱더 다양하고 복잡한 형태로 change(변화)시켜 여가형태·소비구조·가족공유시간 등에도 큰 change(변화)를 가져왔다. 특히 바퀴가 하나이기 때문에 반드시 숙지가 필요하다. 하지만 힐리스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 사용에 대한 방법을 숙지하여야 한다.
3) 기회 요인
(1). 레져 culture의 보급
▶ 과거의 의식주를 고민하고 있던 삶에서 벗어나 현재에 와서는 의식주 문제보다는 개인과 가족의 복지 및 생활에 삶의 포커스가 맞추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3). 안전상의 문제
▶ 기존의 인라인 스케이트에 비하면 그 안전성이 탁월하지만 일반적인 신발에 비하면 안전성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신발로서 힐리스를 사용할 경우에는 이러한 문제가 없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안전상의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인라인 스케이트에 비하면 적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다양한 개성 발휘를 위한 여러 가지의 레져 생활이 현대인들의 주요 관심사가 되고 있다 더 이상의 단순한 레져 생활이 아닌 나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여러 형태의 레져 culture가 나타나고 있다 또한 주말여가를 가족유대감 강화나 자기개발, 혹은 레저나 스포츠활동처럼 자신의 건강과 발전을 위해서 투자하는 긍정적인 change(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2). 자기만의 독특한 개성 추구
▶ 이 상품의 시장의 기회요인으로써의 하나가 자기만의 독특한 개성 …(생략(省略))
4. 현재의 marketing 전략
설명
11. 4P 믹스를 통한 marketing 전략
1) 강점 2) 약점 3) 기회요인 4) 위협요인
8. 매장방문 대인 인터뷰 결과요약
힐리스(heelys)1. 주제선정2. Heelys의 탄생3. 회사소개4. 현재의 마케팅 전략1) 연예인 스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 2) 언론 홍보로 인한 간접광고 효과5. SWOT 분석1) 강점 2) 약점 3) 기회요인 4) 위협요인6. STP분석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7. 4P MIX 분석에 앞서8. 매장방문 대인 인터뷰 결과정리9. 대인면접 결과 분석10. 4PMIX 전략에 앞서11. 4P 믹스를 통한 마케팅 전략1) Price(가격) 전략 2) Product(제품) 전략 3) Promotion(촉진)전략 4) Place(유통) 전략12. 결론마케팅최종보고서 , [A+] 힐리스(heelys) 신발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3. 회사소개
5. SWOT 分析(분석)
9. 대인면접 결과 分析(분석)
6. STP分析(분석)
10. 4PMIX 전략에 앞서
힐리스(heelys)
1) 연예인 스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
2. Heelys의 탄생
1) Price(가격) 전략 2) Product(제품)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최종보고서
2) 언론 홍보로 인한 간접광고 효과
7. 4P MIX 分析(분석)에 앞서
,경영경제,레포트
3) Promotion(촉진)전략 4) Place(유통) 전략
1. 주제선정
순서
[A+] 힐리스(heelys) 신발의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다.
Download : [A+] 힐리스(heelys) 신발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16 )
12. 결론
2) 약점
(1). 고가의 가격
▶ 기존의 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등) 신발을 신는 고객이라면 가격에 민감하지 않겠지만 저렴한 가격의 신발을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가격이 고가로 느껴질 수 있다 힐리스의 가격대는 10만대부터 20만원 초반 대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