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5:16본문
Download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pptx
해외 브랜드로 `레드 불`이 유명한데 국내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한 `핫식스`가 좋은 reaction(반응)을 얻고 있다 올 5월 리뉴얼된 핫식스는 5~9월 사이 월 mean(평균) 20% 가까운 신장세를 이어갔으며, 이달 들어서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현상까지 빚고 있다 지난 10~12일 사흘간 예정됐던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2,000세트 ...
_SLIDE_1_
Hot 6ix
&
Hot Game
H Promotions
_SLIDE_2_
01
분 석
02
04
최적대안.
기대효과(效果)
03
구체적 실행대책
INDEX
05
예산 및 스케줄
_SLIDE_3_
Part 1
분 석
_SLIDE_4_
시장analysis
01. analysis
기능성 음료 매출추이
에너지 드링크
인/홍삼음료
_SLIDE_5_
시장analysis
01. analysis
`2xxx.10.27 스포츠한국`
에너지드링크란 집중력을 강화시켜주고 신체의 활력을 높여주는 음료다. 해외 브랜드로 `레드 불`이 유명한데 국내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한 `핫식스`가 좋은 reaction(반응)을 얻고 있다 올 5월 리뉴얼된 핫식스는 5~9월 사이 월 mean(평균) 20% 가까운 신장세를 이어갔으며, 이달 들어서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현상까지 빚고 있다 지난 10~12일 사흘간 예정됐던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2,000세트 할인 판매행사는 3시간여 만에 동이 날 정도였다.
핫식스의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
_SLIDE_6_
시장analysis
01. analysis
`메디컬투데이`
에너지 드링크계의 삼파전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의 ‘핫식스’의 경우 지난해 5월 매출은 전년대비 40% 감소한 수치를 기록했으나 동서식품이 본격적으로 세계 에너지드링크 판매 1위의 명성을 업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레드불’을 출시하면서 8월 이후부터 연말까지 300% 이상의 성장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이같은 성장은 지난해 8월 동아제약의 ‘박카스’가 의약외품으로 전환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가 본격화됨에 따른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을 …(skip)
Download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pptx( 49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업계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다.설명
핫식스,업계위,고수위한,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_SLIDE_1_
Hot 6ix
&
Hot Game
H Promotions
_SLIDE_2_
01
분 석
02
04
최적대안.
기대효과(效果)
03
구체적 실행대책
INDEX
05
예산 및 스케줄
_SLIDE_3_
Part 1
분 석
_SLIDE_4_
시장analysis
01. analysis
기능성 음료 매출추이
에너지 드링크
인/홍삼음료
_SLIDE_5_
시장analysis
01. analysis
`2011.10.27 스포츠한국`
에너지드링크란 집중력을 강화시켜주고 신체의 활력을 높여주는 음료다. 지난 1월에도 ‘핫식스’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466%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