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수요 불확실성,제품개발 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效果),시장지향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2:27
본문
Download : 고객수요 불확실성,제품개발 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시장지향성.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고객수요 불확실성,제품개발 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시장지향성.pptx( 63 )
고객수요,불확실성,제품,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매개효과,시장지향성,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시장지향성의 매개效果를 중심으로
고객수요 불확실성이 제품개발 유연성과 고객만족성과에 미치는 effect(영향)
_SLIDE_2_
목차
1. 서론
2. 이론(理論)적 배경
2.1 고객수요 불확실성
2.2 시장지향성
2.3 제품개발 유연성
2.4 고객만족
3. 연구방법
3.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3.2 변수의 조작적 定義(정이)
4. 실증analysis
4.1 data(資料)의 수집
4.2 신뢰성 및 타당성 analysis
4.3 가설 검증의 결과
5. conclusion
5.1 연구의 이론(理論)적 의의
_SLIDE_3_
1. 서론
오늘날
짧아지는 제품의 수명주기와 제품의 다양화
유연성
1. 환경불확실성에 대처, 경쟁력 향상…(생략(省略))
설명
고객수요 불확실성,제품개발 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效果),시장지향성
고객수요 불확실성,제품개발 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效果),시장지향성
고객수요 불확실성,제품개발 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시장지향성 , 고객수요 불확실성,제품개발 유연성,고객만족성과,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시장지향성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수요 불확실성 제품 유연성 고객만족성과 시장지향성 매개효과 시장지향성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