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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컬러기획 및 컬러를 이용한 marketing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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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1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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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컬러기획및컬러를



패션컬러기획 및 컬러를 이용한 마케팅 기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를테면 베네통이나 리미티드 익스프레스 같은 경우가 그 좋은 예이며 이러한 브랜드들은 시즌마다 새로운 색상의 흐름을 만들어 내듯이 비주얼 머천다이징 전술으로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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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컬러기획 및 컬러를 이용한 marketing 기법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따라서 어떤 회사들은 장래의 유행하게 될 색상들을 예측하여 상품 생산에 반영하는 반면 다른 회사들은 한 걸음 더 나아가 현대의 마케팅수단을 동원하여 소비자들에게 강요할 목적으로 유행 색상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패션컬러기획및컬러를 , 패션컬러기획 및 컬러를 이용한 마케팅 기법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패션컬러기획 및 컬러를 이용한 marketing 기법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Ⅰ. 패션 색채의 기초

1. 색채란? ................................................................................ 1
1) 물리적 현상으로서의 색
2) 색채의 심리적 characteristic(특성)
2. 색채와 이미지 ...................................................................... 2
1) 일반적인 색의 이미지
2) 색채의 메시지
3. 색채와 사회 .......................................................................... 5
1) 색채의 역할
2) 文化 인류적인 색상의 구분


Ⅱ. 패션 상품의 컬러 기획

1. 패션 상품 기획 ..................................................................... 7
2. 실행 전 단계 ........................................................................ 8
1) 패션 마켓 조사 分析 2) 색채 정보 조사 分析
3) 표적 시장 확인 4) 머천다이징 컨셉 설정
3. 실행 단계 .............................................................................15
4. 평가 단계 .............................................................................16


Ⅲ. 컬러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1. 컬러 마케팅의 의미 .............................................................17
1) 이미지 결정요소 2) 판매색
3) 판매색의 유형
2. 컬러 마케팅 - People ........................................................19
1) 사람의 기본색 /피부색 2) Make up/컬러마케팅
3) Image Point / 얼굴
3. 컬러 마케팅 - Product ......................................................22
1) 색채의 역할 2) 주조색 선定義(정이) 약점
3) 유행색채의 중요성
4. 컬러 마케팅 - Company ....................................................25
1) 색채계획
2) 색채신호에 의한 의사소통
3) 색채가 지배하는 기업전술
5. 색채와 광고 .........................................................................28


특히 유행정보는 보통 2-3시즌 전에 결정될 때 유리하기 때문에 색상선정이 이루어지는 때와 의복이 시판될 때 사이의 경과되는 시간은 거의 18개월 정도나 걸리는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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