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 gohere1 | gohere.kr report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8:18

본문




Download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pptx




레포트/경영경제



타이젠(TIZEN)의%20탄생배경과%20마케팅분석%20및%20전략적%20전언%20및%20방향_pptx_01.gif 타이젠(TIZEN)의%20탄생배경과%20마케팅분석%20및%20전략적%20전언%20및%20방향_pptx_02.gif 타이젠(TIZEN)의%20탄생배경과%20마케팅분석%20및%20전략적%20전언%20및%20방향_pptx_03.gif 타이젠(TIZEN)의%20탄생배경과%20마케팅분석%20및%20전략적%20전언%20및%20방향_pptx_04.gif 타이젠(TIZEN)의%20탄생배경과%20마케팅분석%20및%20전략적%20전언%20및%20방향_pptx_05.gif 타이젠(TIZEN)의%20탄생배경과%20마케팅분석%20및%20전략적%20전언%20및%20방향_pptx_06.gif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타이젠 TIZEN 탄생배경과 마케팅 전략적 전언 방향




타이젠,TIZEN,탄생배경과,마케팅,전략적,전언,방향,경영경제,레포트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설명


_SLIDE_1_
1
7 March, 2015

OS of Samsung
_SLIDE_2_
2
7 March, 2015

타이젠 OS 방향

타이젠 스마트 워치 紹介
IMC 홍보방향

전략(戰略) 적 전언

타이젠 수명주기
도입기의 전략(戰略) 전언

도입기&전략(戰略)
수요층 확보

타이젠의 도입
도입전략(戰略)
브랜드 인지도 확보
수요층 확보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타이젠 SWOT分析(분석)
타이젠 STP分析(분석)

TIZEN

현재 MOS 시장現況(현황)
TIZEN 탄생배경
TIZEN은 무엇인가
TIZEN 특징
TIZEN 선정이유
LIST 목차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2012년 30% → 2014년 50% Android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50%
IOS 23%
http://gs.statcounter.com/
_SLIDE_6_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93.8%
IOS 5%
http://gs.statcounter.com/
_SLIDE_7_
어플 시장 50억 달러 규모 성장 예상
증극 MG 매년3억 수익
유럽 어플 시장
고용 80만 일자리
창출
China MG 30억 위안 규모
삼성전자
세계 안드로이드 폰
점유율 65% 1위
삼성전자 북미 제외
전세계 점유율 선두
_SLIDE_8_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 시장이 지속적 성장, 거대해짐
하드웨어기기(IT기기) 시장뿐 아니라 소프트웨어(어플리케이션) 시장도 거대하게 성장
MOS(Mobile Operating System)에서 Android의 비율 중 삼성이 차지하는 비율은 전세계적으로 막강함
Mobile Contents 시장 $ 약 2조9000억. 지속적 성장 가능성 있음.
애플 사는 기기 뿐만 아니라 APPSTORE 도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음.
_SLIDE_9_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User (X)
Galaxy User (O)
_SLIDE_…(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pptx( 11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