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8:18
본문
Download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pptx
레포트/경영경제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1.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2.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3.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4.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5.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6.gif)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타이젠 TIZEN 탄생배경과 마케팅 전략적 전언 방향
타이젠,TIZEN,탄생배경과,마케팅,전략적,전언,방향,경영경제,레포트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설명
_SLIDE_1_
1
7 March, 2015
OS of Samsung
_SLIDE_2_
2
7 March, 2015
타이젠 OS 방향
타이젠 스마트 워치 紹介
IMC 홍보방향
전략(戰略) 적 전언
타이젠 수명주기
도입기의 전략(戰略) 전언
도입기&전략(戰略)
수요층 확보
타이젠의 도입
도입전략(戰略)
브랜드 인지도 확보
수요층 확보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타이젠 SWOT分析(분석)
타이젠 STP分析(분석)
TIZEN
현재 MOS 시장現況(현황)
TIZEN 탄생배경
TIZEN은 무엇인가
TIZEN 특징
TIZEN 선정이유
LIST 목차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2012년 30% → 2014년 50% Android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50%
IOS 23%
http://gs.statcounter.com/
_SLIDE_6_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93.8%
IOS 5%
http://gs.statcounter.com/
_SLIDE_7_
어플 시장 50억 달러 규모 성장 예상
증극 MG 매년3억 수익
유럽 어플 시장
고용 80만 일자리
창출
China MG 30억 위안 규모
삼성전자
세계 안드로이드 폰
점유율 65% 1위
삼성전자 북미 제외
전세계 점유율 선두
_SLIDE_8_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 시장이 지속적 성장, 거대해짐
하드웨어기기(IT기기) 시장뿐 아니라 소프트웨어(어플리케이션) 시장도 거대하게 성장
MOS(Mobile Operating System)에서 Android의 비율 중 삼성이 차지하는 비율은 전세계적으로 막강함
Mobile Contents 시장 $ 약 2조9000억. 지속적 성장 가능성 있음.
애플 사는 기기 뿐만 아니라 APPSTORE 도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음.
_SLIDE_9_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User (X)
Galaxy User (O)
_SLIDE_…(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pptx( 1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