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경제경영] LG홈쇼핑 마케팅 전략(戰略) / 목 차 Ⅰ 시장環境 분석 거시적 요인 분석 소비자 > gohere1 | gohere.kr report

[경제경영] LG홈쇼핑 마케팅 전략(戰略) / 목 차 Ⅰ 시장環境 분석 거시적 요인 분석 소비자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LG홈쇼핑 마케팅 전략(戰略) / 목 차 Ⅰ 시장環境 분석 거시적 요인 분석 소비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2:06

본문




Download : LG홈쇼핑마케팅전략.hwp




경제경영 LG홈쇼핑 마케팅 전략 / 목 차 Ⅰ 시장환경 분석 거시적 요인 분석 소비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목 차 Ⅰ 시장환경 분석 - 거시적 요인분석 - 소비자 분석 - 시장전망...

LG홈쇼핑마케팅전략-6039_01.gif LG홈쇼핑마케팅전략-6039_02_.gif LG홈쇼핑마케팅전략-6039_03_.gif LG홈쇼핑마케팅전략-6039_04_.gif LG홈쇼핑마케팅전략-6039_05_.gif

목 차 Ⅰ 시장환경 分析 - 거시적 요인分析 - 소비자 分析 - 시장전망 Ⅱ 경쟁업체 & 자사分析 - 경쟁업체 分析 - 자사分析 - SWOT 分析 - Business Model Ⅲ strategy기획 - the gist역량 - S T P - 4 P Ⅳ 추진strategy - 문제제기 - 추천plan - 구매력 증진planⅠ. 시장 환경 分析 1. 거시적 요인 分析 ○ 사회, 문화적 요인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change(변화)로 통판 시장 꾸준한 성장세 예상 ○ 경제적 요인 - GDP성장율과의 (+)관계(경기상황과의 연계성) - 주 고객층이 경기에 민감하지 않은 중 상류층에 분포로 경기 불황시에 influence 미비 ○ 정치적 요인 - 소비자보호법 공정거래법 방송위원회 심의 소비자 신뢰도 향상 - 政府의 적절한 규제를 통한 홈쇼핑의 건전성 유지 ○ 계절적, 환경적 요인 (날씨 marketing ) - 황사로 인한 매출 30-40% 신장 - 여름철 장마, 고온의 influence으로 판매증가 추세 2. 소비자 分析 ○ 주요 수요 계층 여성 ○ 점차적으로 인터넷(Internet)부문 수요층의 다양화로 수요자와의 교섭력 필요 ○ 생활 유형의 change(변화) (Life style의 change(변화) 쇼핑시간을 최소화 하려는 생활유형) ○ 쇼핑시간의 단축 희구 쇼핑의 편의성 희구 구매 및 소비행동의 합리성, 편리성...
[경제경영] LG홈쇼핑 마케팅 전략(戰略) / 목 차 Ⅰ 시장環境 분석 거시적 요인 분석 소비자

순서
목 차 Ⅰ 시장環境 분석 - 거시적 요인분석 - 소비자 분석 - 시장전망...

Download : LG홈쇼핑마케팅전략.hwp( 16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