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맥주 역발상전술,아사히맥주마케팅전술,아사히맥주분석,Japan맥주시장,Japan맥주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2:21
본문
Download : 아사히맥주 역발상전략,아사히맥주마케팅전략,아사히맥주분석,일본맥주시장,일본맥주분석.pptx
아사히맥주 역발상전술,아사히맥주마케팅전술,아사히맥주분석,Japan맥주시장,Japan맥주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사히맥주,역발상전략,아사히맥주마케팅전략,아사히맥주,일본맥주시장,일본맥주,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사히맥주 역발상전략,아사히맥주마케팅전략,아사히맥주분석,일본맥주시장,일본맥주분석 , 아사히맥주 역발상전략,아사히맥주마케팅전략,아사히맥주분석,일본맥주시장,일본맥주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사히맥주 역발상전략 아사히맥주마케팅전략 아사히맥주 일본맥주시장 일본맥주
_SLIDE_1_
아사히 맥주
역발상 전략(strategy)
Strategic
Management
_SLIDE_2_
Contents
日本(일본) 맥주 文化(culture) 및 시장
1
아사히 맥주
2
아사히 맥주 역발상 전략(strategy)
3
결 론
4
_SLIDE_3_
01. 日本(일본) 맥주 文化(culture) 및 시장
_SLIDE_4_
01. 日本(일본)의 맥주 시장
밥 먹을 때
한잔!
샤워 후
한잔!
다른 술 전에
맥주 먼저!
다양한 맥주 종류
음료수의 定義(정의)
‘맥주’에 대한 인식
식사나 술을 마시기 전 음료
목을 축이기 위한 음료
日本(일본) 맥주 시장 확산
한국보다 더 높은 맥주 소비량
음료수를 대신 하는 알코올
_SLIDE_5_
01. 日本(일본)의 맥주 시장
맥주 산업의 구분
발포주
기린이 선두 주자
제 3 맥주
맥아가 들어가지 않은 맥주
기린이 선두 주자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의 YEBISU
일반 맥주
아사히 슈퍼 드라이가 선두주자
경쟁사 기린보다 높은 점유율
_SLIDE_6_
01. 日本(일본)의 맥주 시장
日本(일본) 맥주 시장 속 경쟁
아사히 맥주 37.9 %
기린 맥주 37.8 %
아사히 맥주의 성장세
1976년 점유율 9.6 %
2007년 점유율 37.9 %
위기를 기회로 받아들여
역발상을 통해 성공한 아사히
맥주 시장 속의 아사히
_SLIDE_7_
02. 아사히 맥주
_SLIDE_8_
02. 아사히 맥주
기업명
아사히 맥주 주식회사
(アサヒビル株式社)
설립 연도
1949년 ‘대日本(일본)맥주’로 스타트
1985년 ‘아사히 맥주’로 이원화
기업 경영 이념
아사히 맥주 그룹은 최고의 품질과
정성을 담은 행동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추구하고 세계인의 건강으로 풍요로운
사회실현에 공헌
_SLIDE_9_
02. 아사히 맥주 -위기
기린맥주
공격적 경영
산토리社
맥주시장 진출
이미지 실추
아사히가 아닌
유우히 맥주라
불림 …(省略)
아사히맥주 역발상전술,아사히맥주마케팅전술,아사히맥주분석,Japan맥주시장,Japan맥주분석






Download : 아사히맥주 역발상전략,아사히맥주마케팅전략,아사히맥주분석,일본맥주시장,일본맥주분석.pptx( 5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