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gohere1 | gohere.kr report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4:15

본문




Download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ppt




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경영경제레포트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에 대한 내용 입니다.설명

Download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ppt( 87 )





Customer%20Relationship%20Management_ppt_01.gif Customer%20Relationship%20Management_ppt_02.gif Customer%20Relationship%20Management_ppt_03.gif Customer%20Relationship%20Management_ppt_04.gif Customer%20Relationship%20Management_ppt_05.gif Customer%20Relationship%20Management_ppt_06.gif

1.CRM의 개념(槪念)과 necessity need
2.CRM의 기초지식
3.CRM의 도입의 구축단계
4.호텔 CRM 도입의 necessity need
5.호텔 CRM 도입의 성공 요건
6.instance(사례)를 통한 고찰(호텔 중심)
국외instance(사례)
국내instance(사례)
7.호텔 CRM을 통해 본 problem(문제점)
8.호텔 CRM을 통해 본 improvement방안(方案)
9.결 론



CRM의 개념(槪念)
개념(槪念)
고객 관계관리라는 뜻으로 기업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팔기 위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적화하는
하는 marketing 사고방식.
선별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
고객과 장기적으로 긴밀한 관계 유지를 통하여 평생 고객화
고객 생애 가치(LTV: Life Time Value )를 향상시켜 고객 및
기업 만족을 극대화 하…(투비컨티뉴드 )




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
레포트/경영경제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에 대한 내용 입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