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쇼핑몰,온라인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ohere1 | gohere.kr report

쇼핑몰,온라인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쇼핑몰,온라인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0:48

본문




Download :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 기업간의 로비비용의 감소: 기업들은 계약을 하기 위해서 엄청난 로비 비용
을 사용하였다.

_SLIDE_1_

Presentation_
_SLIDE_2_
Index_
01 B2B의 관념과 ,장단점
쇼핑몰사례(instance)
02 B2C의 관념과
쇼핑몰사례(instance)
03 C2C의 관념과
쇼핑몰사례(instance)
_SLIDE_3_
B2B[Business to Business]

1
_SLIDE_4_
B2B_
Business to Business
(기업이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
기업간 거래. 조달구매 등 기업들이 협력하청 관계로
누리망 공간에서 상호 거래 관계를 맺는 행위.
B2B가 필요한 이유는 새로운 環境시장의 適應이며 기업의 생존을 위한 것.

1. 기업의 원재료와 서비스의 구매 관련 경비가 줄어든다.
2. 기업들의 비용절감-생산성 향상-이익증가로 연결되어 주가를 상승시킨다. B2B를 하면서 품질 좋은 물건을 값싸게 구매 가능 하게 하고
거래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여 물가상승 없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을 이룰 모범적
형태이며 투명한 거래가 가능해져 기업간의 공정경쟁을 촉진한다.
장 점
단 점
1.목돈들이지 않고 쇼핑몰운영을
하실 수 있다라는 점
2.혼자 운영 가능
3.오픈 시간 단축
(1-2일 내에도 쇼핑몰오픈 가능)

No촬영.no이미지작업.no재고.
no사입 .no배송
1.상품에 대한 지식 부족
2.같은 이미지를 판매자 들이 사용
3.월 사용료 지출 등등 최소권장 판매 가격이 정해져 있어서 그 가격 이하로는 판매할 수 없음
4.질문답변이 늦어짐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B2C[Business to Consumer ]

2
_SLIDE_10_

B2C_
Business to Consumer
(기업이 개…(skip)


쇼핑몰,온라인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쇼핑몰,온라인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쇼핑몰 온라인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1 )


설명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