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전략(strategy)의 함의와 project > gohere1 | gohere.kr report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전략(strategy)의 함의와 project > gohere1

본문 바로가기

goher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전략(strategy)의 함의와 projec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4:24

본문




Download : 장소마케팅전략.hwp




지역의 개성과 discrimination성, 정체성은 해당지역의 고유한 文化(문화), history(역사) , 자연자원을 발굴, strategy적으로 상품화할 때 구체화된다 이 같은 일련의 과정이 장소marketing 이며, 이를 통해 각 지역은 이름을 알리고, 지역 이미지를 제고해 궁극적으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지향한다.지역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장소마케팅, (Place-Marketing)전략의 함의와 과제, , 1. Leo van den Berg, Erik Braun, , “Urban competitiveness, marketing, and the need for organizing capacity”, Urban Studies, May 1999, , 2. 유재윤, “도시문화산업과 도시마케팅”, 국토, 2001.5, , 3. 지역생존전략으로서 장소마케팅(place-marketing)이 갖는 함의와 과제, , , , , FileSize : 30K ,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전략의 함의와 과제 경영경제레포트 ,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장소마케팅전략_hwp_01.gif 장소마케팅전략_hwp_02.gif 장소마케팅전략_hwp_03.gif

지역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장소marketing
(Place-Marketing)strategy의 함의와 과제(problem)

1. Leo van den Berg, Erik Braun,
“Urban competitiveness, marketing, and the need for organizing capacity”, Urban Studies, May 1999

2. 유재윤, “도시文化(문화)산업과 도시marketing ”, 국토, 2001.5

3. 지역생존strategy으로서 장소marketing (place-marketing)이 갖는 함의와 과제(problem)





3. 지역생존strategy으로서 장소marketing (place-marketing)이 갖는 함의와 과제(problem) 지역이 가진 고유한 자원을 발견, 개발하여 지역의 정체성(identity)을 확립함으로써 장소상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장소marketing ’은 지역 간 치열한 생존경쟁의 상황에서 유효한 strategy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는 세계화가 진전될 수록 지방화의 흐름도 함께 강화되면서 그 지역만이 갖는 고유한 지역성(locality)이 더욱 중요한 의미를 갖기 때문일것이다 ‘장소의 상품화’ 더 나아가 ‘지역의 브랜드화’로 특징 지워지는 장소marketing 은 지역의 개성 혹은 discrimination성을 강조함으로써 지역경쟁력을 제고하는 strategy이다. 이처럼 장소marketing 은 공공부문에 marketing 원리와 기법을 도입, 적용한 것이라는 점에서 특기할 만한 지역개발strategy이라고 할 수 있다 아…(省略)

설명
순서



Download : 장소마케팅전략.hwp( 49 )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전략(strategy)의 함의와 project
지역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장소마케팅, (Place-Marketing)전략(strategy)의 함의와 project, , 1. Leo van den Berg, Erik Braun, , “Urban competitiveness, marketing, and the need for organizing capacity”, Urban Studies, May 1999, , 2. 유재윤, “도시문화산업과 도시마케팅”, 국토, 2001.5, , 3. 지역생존전략(strategy)으로서 장소마케팅(place-marketing)이 갖는 함의와 project, , , , , filesize : 30K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